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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가진단매뉴얼

자가진단 메뉴얼을 통해 상황별 고장 원인을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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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88-9000

항상 저희 귀뚜라미 보일러를 사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보일러에 관해 궁금한 점이나 불만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전화주세요.
어떠한 질문이라도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거꾸로 IN AD 가스보일러'의 에러코드입니다

에러코드 내용 상세보기
01 / 02 / 03

불꽃 감지에 이상이 생겨 점화가 되지 않거나 점화가 되었다가 바로 안전 차단이 일어나는 경우입니다.

  • 보일러 고장보다는 외부적인 조건에 의하여 일시적으로 일어날 수 있습니다.
  • 실내온도 조절기의 전원/재가동 버튼을 눌러 재가동 시켜주세요.
  • 가스밸브가 잠겨있는지 확인하세요.
  • 이상 현상이 계속되면 지역 대리점 또는 A/S센터에 연락하여 조치를 받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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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보일러내 센서부에 이상이 생긴 경우 입니다.

  • 보일러 가동을 중단하고 반드시 지역 대리점 또는 A/S센터에 연락하여 조치를 받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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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과열 센서가 단선 되었을 때 입니다.

  • 계속 해제가 안되면 반드시 지역 대리점 또는 A/S센터에 연락하여 조치를 받으세요. (1588-9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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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

보일러내 송·배풍기 회전수가 감지되지 않는 경우 입니다.
지역대리점 또는 A/S센터에 연락하여 조치를 받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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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

배풍기 회전수가 낮거나 높은 경우로 송풍기 케이스에 이물질이 끼어 있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송·배풍기 회전수가 높은 경우 연통이 풍압대에 설치되어 바람이 심하게 불면 일어날 수 있습니다. 자주 발생하면 시공업체에 연락하여 연통의 위치를 수정해야 합니다.
  • 연통 굴곡부에 결로가 생긴 경우 응축수를 제거해야 합니다.
  • 지역 대리점 또는 A/S센터에 연락하여 조치를 받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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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

실내온도 조절기 연결배선이 너무 길거나(10m이상) 고압선, 전화선과의 접촉으로 일어날 수 있는 현상 입니다

  • 전선의 피복이 벗겨지지 않도록 주의하고 AC 220 V 전선이나 매설용 전선배관과 같이 넣지 마세요.
  • 특수한 경우 특수 배선으로 재 시공 하여야 합니다.
  • 지역 대리점 또는 A/S센터에 연락하여 조치를 받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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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

지진감지센서가 작동된 상태 입니다. (지진발생시 작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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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일러 내에 물이 부족할 경우 표시되는 기능입니다. 물이 부족할 시 자동으로 급수가 되며 보충이 완료되면 보일러가 정상 가동 됩니다.(직수배관 밸브가 닫혀 있는지 확인)

  • 계속 해제가 안되고 물도 보충되지 않으면 지역 대리점 또는 A/S센터에 연락하여 조치를 받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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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6

과열안전장치가 작동된 경우로 보일러 난방수 온도가 너무 높아 안전을 위하여 보일러 가동을 정지시킨 상태 입니다.

  • 이때는 순환펌프가 가동되면서 보일러 난방수 온도를 낮춰 줍니다.
  • 계속 해제가 안되면 반드시 지역 대리점 또는 A/S센터에 연락하여 조치를 받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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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7

귀뚜라미 가스보일러에만 설치되어 있는 기능으로 공기량 부족 및 역풍에 의해 표시되고 있는 것으로 이때는 가스 공급밸브를 잠근 후 창문을 열고 실내를 충분히 환기 시켜야 하며 절대로 다른 전원코드나 전자렌지, 기타 인화성 있는 담배, 성냥, 라이터 등을 켜서는 안됩니다.
※절대로 전기사용을 하지 마세요. 폭발위험이 있습니다.

  • 가스누설경보(97)가 들어오면 외부 전화를 이용해 가스회사 전문가 또는 당사 지역 대리점, 또는 A/S센터에 연락하여 조치를 받으세요.
    (가스배관 연결부위는 비눗물을 사용하여 수시로 점검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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