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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야 전기 온수기'의 에러코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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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트롤 전원을 켰으나 전혀 전원이들어오지 않을 때

  • 전원코드가 꼽혀 있는지를 확인하고 보일러의 전원코드를 뽑고 전기다리미 같은 기타 가전제품을 꽂아 보세요. 
  • 가동되지 않으면 전기배선부위 불량으로 볼 수 있습니다. 기타 가전제품이 가동되면 지역대리점 또는 A/S센터에 연락하여 조치를 받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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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원이 들어왔는데 보일러의 히터가 가동이 안될 때

  • 콘트롤러의 수온조절기의 설정온도 보다 축열조의 물온도가 높을 경우이므로 수온조절기의 설정온도를 높게 조절하세요.
  • 제어용 차단기가 내려져있는지 확인하세요. (누전차단기 확인)
  • 급수램프에 불이 켜지고 온수기 작동이 정지(온수기에 물이 없음) 되어 있을 경우 온수기에 급수하시비오.
  • 공급시간 자동제어 프로그램이 작동중일 때에는 심야전기가 들어온 후 일정시간 뒤에 히터가 작동합니다.
  • 가동이 계속 안될 경우 지역대리점에 연락하여 수리 받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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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트롤러의 '과열램프'에 불이 들어왔을 때 ('Er96')

  • 온수기 축열 온도가 너무 높을 경우 안전을 위하여 일시정지 시킨 상태이므로 콘트롤러의 축열온도를 확인하여 80˚C 이하로 내려가면 "과열"이 해제되면서 보일러가 정상 가동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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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트롤러의 '급수램프'에 불이 들어왔을 때

  • 보일러내에 물이 부족할 경우입니다.
  • 단수가 되었는지 확인한 수 급수배관의 중간 급수밸브를 열어주면 자동으로 난방수가 보충되면서 보일러가 정상가동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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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트롤러의 표시창에 'Er 01, FL 02, 03, 04'가 표시될 때 (일반전기용 제외)

  • 자동제어 장치 수온센서의 이상시 나타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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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트롤러의 표시창에 'Er 02'가 표시될 때 (일반전기용 제외)

  • 심야 전력 공급시간 이외의 시간에 비정상적으로 전력공급이 된 경우에 나타납니다.
  • 심야 전력을 콘트롤러가 감지 했으나 히터봉에 전력이 인가 되지 않을 경우 나타납니다.
  • 바이메탈 스위치가 작동 되었을 때 나타납니다. (수동복귀형) 
    ※ 300/400/500 Lit 모델에만 적용(심야전기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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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트롤러의 표시창에 'Er 04'가 표시될 때 (CTE-3000일 경우 65˚C LED 깜빡임)

  • 온도 센서 단선시 생긴 경우입니다.
  • 지역 대리점 또는 A/S센터에 연락하여 조치를 받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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