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turami

A/S신청 & 문의하기

A/S신청 및 문의사항은 인터넷으로 간편하게 신청하실 수 있으며,
접수하신 사항은 신속하게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 항목입니다.
   민원이나 건의사항은 문의하기로 접수해주십시오. A/S 접수는 각 지역 A/S 센터로 바로 접수됩니다.
   (귀뚜라미 창문형 에어컨과 귀뚜라미 카본매트 A/S접수 및 문의는 고객센터(1588-9000)에서만 접수가 가능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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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요금안내

  • 출장비는 출장점검을 요구하는 경우에 적용되며, 제품수리와 상관없이 일반 가정용 보일러의 경우 20,000원입니다.
  • 휴일(토요일/일요일/공휴일) 방문 시나 심야시간대(21:00 ~ 익일 08:00) 방문 시는 출장비 24,000원을 청구합니다.
  • 단 펠릿보일러, 화목보일러, 심야전기보일러, 온수기, 5만이상 중,대형 보일러, 캐스케이드는 평일, 휴일, 심야 상관없이 30,000원을 청구합니다.
  • 경우에 따라, 기술비 및 부품비용이 추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보증기간 안내

귀뚜라미는 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 따라 아래와 같이 제품에 대한 보증을 실시하며, 제품별 자세한 보증기간은 제품별 사용설명서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단 사용상 부주의에 의한 고장이나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무상보증 기간 일지라도 유상 수리로 합니다.

  • 당사 서비스센터에서 수리하지 않았거나, 소비자 또는 설비업자의 임의적 개조에 의한 고장
  • 천재지변, 화재, 침수, 침습, 청소 및 보관 잘못으로 인한 고장
  • 수직연통 설치로 연통의 결로현상이 발생하여 보일러가 부식된 상태
  • 연통구조가 나빠서 보일러에 배기가스가 충만한 채로 계속 사용하여 부식이 일어난 상태
  • 배관 불량과 환수구에 체크 밸브 또는 이와 유사한 장치를 설치, 순환이 마비되어 팽창압력에 의한 보일러 파손
  • 품질보증서가 없거나, 품질보증서의 '※'표항이 기재되지 않은 경우
  • 보일러 순환수를 지하수나 염분, 석회석이 있는 물을 사용하여 보일러 내부에 부식이 발생 된 상태
  • 소비자 과실로 동파가 발생하였을 경우
  • 제조사 정품이 아닌 부품 또는 소모품을 사용하여 제품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제품 사용·설치설명서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제품 자체의 하자가 아닌 외부 원인(외부충격, 타사 제품 등)으로 인한 고장
  • 기타 고객의 과실에 의한 고장

엔지니어 업무시간

구분 해당월 대리점
평일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하절기 04월~09월 09:00~18:00 09:00~13:00 휴무
동절기 10월~03월 08:00~21:00

단, 동절기 심야시간 군단위 이하 지역의 경우 A/S 접수 및 상담만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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