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turami

홍보센터

고객에게 행복과 함께 귀뚜라미의 생생하고
신속한 정보를 전달하는 홍보센터입니다.

NEWS

귀뚜라미, '2023년형 3세대 카본매트 95시리즈' 현대홈쇼핑 런칭

2022-10-11

900x581.jpg

 

 

 

- 2023년형 귀뚜라미 3세대 카본매트 95시리즈, 현대홈쇼핑 11일 오후 7시 45분 첫 방송

- 무이자 24개월 할부 또는 일시불 1만원 할인, 앱(App) 주문 1만원 추가 할인 혜택

 

(주)귀뚜라미(대표 최재범)는 11일 오후 7시 45분부터 60분 동안 현대홈쇼핑에서 누수, 세균, 물빼기, 물보충, 전기료 등 기존 온수매트의 걱정거리를 완벽히 해결한 '2023년형 귀뚜라미 3세대 카본매트 95시리즈'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현대홈쇼핑 방송 중에 '2023년형 귀뚜라미 3세대 카본매트 95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은 24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일시불 1만원 할인을 선택할 수 있고, 홈쇼핑 앱(App)으로 주문하면 추가로 1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이번 현대홈쇼핑에서 소개하는 '2023년형 귀뚜라미 3세대 카본매트 95시리즈'는 더욱 편리해진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슬립테크(숙면기술)에 카본 열선의 검증 받은 난방 능력이 결합된 신제품이다.


OLED 터치패널이 적용된 일체형 스마트 온도조절기는 한글 표현과 음성 안내 기능이 포함돼 누구나 간편한 조작이 가능하다. 중앙의 엠비언트 라이트(무드조명)를 통해 매트 온도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블루투스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해 스마트폰으로 원격 조작도 가능하다.


특히, 귀뚜라미 카본매트는 강철보다 5배 강하고 500℃ 고온을 견디는 '아라미드 카본열선'을 특수 열 압착 방식으로 고정하고, 80만회 굽힘 테스트를 완료해 열선 이탈, 겹침, 단선, 화재로부터 안전하다. 또한, 이로운 원적외선이 방출돼 피부 속까지 온기를 전달하고, 저전압(매트 DC 24V)을 사용하여 더욱 안전하며, 전자기장환경인증(EMF)을 획득해 전자파 걱정이 없다. 


매트 원단은 부드러운 촉감과 뛰어난 수분 흡수성을 보유한 오스트리아 렌징사 최고급 텐셀 원단과 항균 효과가 탁월한 에어로 실버 원단을 혼합해 최상의 품질을 갖췄다. 아동용 섬유제품 인증과 라돈 및 토론에 대한 안전 시험을 완료해 온 가족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외도 2023년형 귀뚜라미 3세대 카본매트 온돌은 △ 자동 온도 조절 시스템 △ 취침 기능 및 찜질 기능 △ 좌우 분리 난방 △ 1℃ 정밀 온도제어 등 쾌적한 수면을 돕는 다양한 슬립테크(숙면기술)를 탑재했다.


귀뚜라미보일러 관계자는 “귀뚜라미 3세대 카본매트 95시리즈는 특허받은 아라미드 카본열선의 뛰어난 난방 능력과 안전성에 더해 진일보한 슬립테크(숙면기술)를 장착해 1세대 전기매트와 2세대 온수매트의 단점에 고민하던 많은 소비자에게 새로운 대안을 제시하고 있다.”라며, “홈쇼핑 방송을 통해 합리적 가격에 귀뚜라미 3세대 카본매트 온돌을 장만하고 누수, 세균, 물보충, 전자파 등 고민거리가 없는 편안한 숙면 생활을 누리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