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turami

홍보센터

고객에게 행복과 함께 귀뚜라미의 생생하고
신속한 정보를 전달하는 홍보센터입니다.

CSR

귀뚜라미보일러, 서울시 에너지 취약 계층에 친환경보일러 40대 기부

2023-03-14

900x581.jpg

 

 

-13일 서울시청 신청사 6층에서 서울시와 친환경보일러 기부전달식 진행

- 노후보일러를 사용하거나 보일러 고장으로 어려움을 겪는 에너지 취약 계층 지원

 

(주)귀뚜라미(대표 최재범)는 친환경보일러 보급사업 사각지대에 놓인 에너지 취약 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서울시에 친환경보일러를 기부한다고 밝혔다.

 

귀뚜라미는 지난 13일 서울시청 신청사 6층에서 서울시와 기부전달식을 하고  에너지 취약 계층에 필요한 친환경보일러 40대를 지원하기로 했다.

 

귀뚜라미가 기부한 친환경보일러는 노후보일러를 사용하고 있거나 보일러 고장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에너지 취약 계층에 지원할 계획이다.  에너지 취약 계층의 경우  ‘친환경보일러 보급사업’ 보조금 60만 원을 지원받아도 약 30만 원의 본인부담금이 발생하여 친환경보일러를 설치하는 데 부담을 줄이고자 추가 지원하게 되었다.

 

이날 기부전달식에는 이인근 서울시 기후환경본부장, 전명수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 사무총장, 김병관 귀뚜라미보일러 유통부문장 등이 참석했다.

 

한편, 귀뚜라미보일러는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을 위한 귀뚜라미 친환경보일러 무상설치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진행 절차는 인근 귀뚜라미보일러 대리점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김병관 귀뚜라미보일러 유통부문장은 “정부와 지자체의 친환경보일러 보급 확대를 위한 노력에 힘을 보태고자 기부에 동참하게 됐다.”라며, “최근 에너지 가격급등에 따른 취약계층의 어려움을 줄여 작은 보탬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꾸준히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겠다.”라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