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turami

홍보센터

고객에게 행복과 함께 귀뚜라미의 생생하고
신속한 정보를 전달하는 홍보센터입니다.

NEWS

귀뚜라미보일러, 경북 포항시 수해 현장 긴급 서비스 지원

2022-09-08

900x581.jpg

 

 

- 지난 7일 경북 포항시 남구 대송면 면사무소 앞에 보일러 서비스 캠프 설치

- 침수된 가스보일러와 기름보일러 무상 점검 및 수리 서비스 제공

 

 

(주)귀뚜라미(대표 최재범)는 지난 6일 초강력 태풍 '힌남노'로 인해 가장 큰 피해를 본 경북 포항시에 ‘긴급 피해 복구팀’을 파견하여 7일(수)부터 보일러 긴급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귀뚜라미보일러는 침수 피해가 심각한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대송면 면사무소 앞에 수해복구 캠프를 설치하고, 남구 오천읍과 대송면 일대에 침수된 주택 5,000여 세대를 대상으로 가스보일러와 기름보일러 무상 점검 및 수리를 진행하고 있다. 


서비스 인원 10명을 투입한 귀뚜라미보일러는 수재민들의 고충을 조금이라도 덜 수 있도록 수해 복구가 완전히 해결될 때까지 지역 서비스 센터와 합동으로 점검 서비스를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회사 관계자는 “태풍 피해를 본 지역 주민들을 돕기 위해 해마다 긴급 피해 복구팀을 구성하여 신속한 점검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라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 활동을 통해 수재민들의 아픔을 함께 나누고,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도록 지속해서 나눔 경영을 실천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침수된 가정용 가스보일러와 기름보일러는 소비자가 임의로 세척하여 사용하면 매우 위험하므로 귀뚜라미보일러 공식 서비스센터(☎1588-9000)나 카카오톡 AS 접수 시스템을 통해 서비스를 받아야 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