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turami

홍보센터

고객에게 행복과 함께 귀뚜라미의 생생하고
신속한 정보를 전달하는 홍보센터입니다.

NEWS

귀뚜라미, 업계 최초 분리형 조절기 '2023년형 3세대 카본매트' 출시

2022-09-14

900x581.jpg

 

- 2세대 온수매트의 문제를 완벽 해결해 난방매트 시장의 새로운 기준으로 자리매김

- 업계 최초 본체 분리형 스마트 리모컨 탑재, 연결선 없이 다양한 기능 조작

- 특허받은 ‘아라미드 카본열선’ 80만회 굽힘 테스트, 유해 전자파에 안전하고 원적외선 방출

- 오스트리아 렌징사 텐셀 원단과 에어로 실버 원단 혼합 구성, 부드러운 촉감과 항균 효과

- 수면의 질을 높이는 다양한 슬립테크(SleepTech) 탑재

 

 

누수, 세균, 물빼기, 물보충, 전기료 등 온수매트의 걱정거리를 완벽히 해결해 난방매트 시장의 세대교체를 주도한 귀뚜라미 카본매트가 프리미엄 신제품으로 혁신을 이어간다.

 

(주)귀뚜라미(대표 최재범)는 스마트 리모컨, 특허 카본열선, 고급 원단 등 3박자 최고급 스펙을 갖춘 '2023년형 귀뚜라미 3세대 카본매트 온돌'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2023년형 귀뚜라미 3세대 카본매트 온돌'은 업계 최초로 본체와 탈부착이 가능한 스마트 리모컨을 탑재해 최대 7미터 밖에서도 카본매트의 모든 기능을 조작할 수 있다.

 

OLED 터치패널이 적용된 스마트 리모컨은 다양한 한글 표현과 음성 안내 기능을 지원하고, 별도 건전지가 필요 없이 리모컨을 본체에 연결하면 충전이 되며, 측면에 C타입 충전 단자가 있어 본체를 거치지 않아도 충전이 가능하다. 1회 충전으로 최대 1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고, 본체 하단부의 무드조명(엠비언트 라이트)을 터치하면 알람이 울려 리모컨을 쉽게 찾을 수 있다.

 

난방매트의 핵심인 열선은 특허받은 ‘아라미드 카본열선’을 적용했다. 강철보다 5배 강하고 500℃의 고온도 견디는 아라미드 소재를 중심선으로 사용하고, 2중 특수 피복으로 감싸 80만회 굽힘 테스트를 완료했다. 또한, 카본열선에서 원적외선을 방출해 피부 속까지 온기를 전달하고 면역력 향상에도 도움을 준다.

 

매트의 품질도 최고급으로 업그레이드했다. 수면 품질을 좌우하는 원단은 최고급 소재인 오스트리아 렌징사의 텐셀 원단과 에어로 실버 원단을 혼합하여 부드러운 촉감과 수분 흡수성이 뛰어나고 항균 효과도 탁월하다. 매트는 아동용 섬유제품 인증과 라돈 및 토론에 대한 안전 시험을 완료했고, 저전압(매트 DC 24V)을 사용하여 더욱 안전하며, 전자기장환경인증(EMF)을 획득해 전자파 걱정이 없다.

 

또한, 매트 속의 카본열선은 특수 열 압착 방식으로 고정해 열선 이탈 및 겹침 우려가 없고, 최대 5회까지 물세탁도 가능하다. 전기요금은 기존 온수매트의 1/4 수준인 월 1,200원대(하루 8시간 사용 기준)로 매우 저렴하다.

 

'2023년형 귀뚜라미 3세대 카본매트 온돌'은 수면의 질을 높이는 다양한 슬립테크(숙면기술)와 편의 기능도 탑재했다.

 

△ 잠잘 때 체온 변화에 따라 숙면 온도를 유지해 주는 자동 온도 조절 시스템, △ 9시간 동안 33℃의 포근한 온도를 유지하는 취침 기능, △ 2시간 동안 50℃의 고온으로 피로를 풀어주는 찜질 기능, △ 매트 좌우 온도를 각자 체온에 맞도록 1℃ 단위로 개별 제어하는 분리난방 등 다양한 맞춤 온도 숙면 기술을 가지고 있다.

 

또한, △ 스마트폰으로 카본매트를 제어하는 블루투스 기능, △ 매트 온도를 한눈에 알 수 있는 자동 무드조명(엠비언트 라이트), △ 매트의 옆면의 커넥터에서 손쉽게 전원을 켜고 끄는 이중 제어 기능 등 조작 편의를 극대화했다.

 

귀뚜라미보일러 관계자는 “2023년형 3세대 카본매트 온돌은 귀뚜라미의 난방 기술력과 쾌적한 수면을 위한 슬립테크 기능이 결합해 고객들에게 기존에 경험하지 못한 최상의 숙면 환경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라면서, “보일러 기술 50년, 온수매트 기술 10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1세대 전기장판과 2세대 온수매트의 문제점을 근본적으로 해결한 3세대 카본매트를 통해 난방매트 시장의 혁신을 계속해서 선도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TOP